-
[개발중] 그린 힐즈의 외계 전투장비예전 번역/워썬더 2019. 4. 20. 06:54반응형
우리가 '그린 힐즈'의 외계 결투장에서 아용되었던 외계 전투장비에 대한 정보와 증언을 긁어모았습니다!
이 외계 전투장비는 이상할 정도로 완벽한 원반형으로, 위에는 회전 가능한 반구형 돔이 달려 있습니다.
이 장비는 그 어떤 장소든 기동성이나 속도의 저하 없이 날라다닐 수 있습니다. 이건 하늘을 날수도 있으며, 땅 주변에서 떠다닐수도, 바다 아래에서 잠수하며 기동할수도 있습니다.
단 하나조차도 노획된 적이 없기에, 이 장비의 전체적 구조나 내부 구성품, 재료같은건 여전히 불명입니다.
그렇지만 물 속이건 하늘이건 상관없이 쌩쌩 날아다니는것을 보면 이 '물건'의 추진체계에겐 여러 벡터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외계인한테 세뇌된 인간 조종사가 조종하는)조종석은 장비 중앙의 어떤 특별한 '전투 캡슐' 속에 있을텐데, 이 '캡슐'은 반구형 돔 아래에 위치해 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더해서, 이 장비가 지상 주변에서 떠다니거나 날아다니면 장비 주변에 '포스 필드'같은게 생겨난다는 증언도 있는데, 아마도 이는 추진체계 내에서 일어나는 '에너지 재분배' 과정으로 인해 생기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포스 필드'는 장비를 물리탄을 제외한 모든 무기로부터 방호해 줍니다.
외계 전투장비의 무장들은 설명하기 좀 껄끄럽습니다. 장비를 목격하고도 살아남은 생존자들의 증언대로라면, 장비는 3가지 주 무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 하나는 열에너지 그 자체로 되어 있는 에너지 광선으로, 적 장비의 그 어떤 부분이든, 일단 제대로 집중된다면 그걸 녹이거나 파괴해버릴 수 있습니다. 이러기 위해서는 몇초간 광선을 계속 명중시켜야 합니다.
두번째는 흔히 '레일 건'이라고 불리는, 극초음속 탄환을 쏘는 물리탄 무기로, 낮은 연사력과 대단한 위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장비는 수중전투에선 특별한 고속 유도어뢰를 사용하며, 이는 현대의 파이어-앤-포겟과 비슷한 형식인 것으로 보입니다.
생존자들의 증언대로라면, 이 어뢰는 레일건 사격으로 파괴할 수 있습니다. 레일건은 수중에선 좀 덜 효율적이긴 하지만요.
이 서류는 그린 힐 사건이 계속되며 새로운 정보가 추가되는 대로 계속 업데이트될것입니다.
우리는 이 원반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그린 힐에서 일어나는 사건에 대한 정보를 추가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사람들에겐 진실을 알 권리가 있습니다.
반응형'예전 번역 > 워썬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중] PG 02 - 수중익 학살자 (0) 2019.05.03 [개발중] 워썬더에 추가될 일본 해군 트리 - 그리고 PG 02와 키요시모 사전구매! (0) 2019.05.03 [개발중] VFW : 독일제 발리스타 (0) 2019.04.14 [이벤트] 전장의 기술자! (0) 2019.04.10 [개발중] 메르카바 Mk. I : 불의 전차(戰車) (0) 2019.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