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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S 월드 주간 뉴스, 2020년 1월 31일자 : 개발 보고 #12예전 번역/DCS와 IL-2 2020. 2. 3. 05:12반응형
계속되는 안톤 칠하기 대회!
'안톤 칠하기 대회'가 2월 16일까지 진행됩니다 - 참가하려면 작품을 16일 전까지 제출해야겠죠?
제출된 작품 중 (약) 상위 10개가 우승작으로 선정될 예정이며, 선정되신 분에겐 'DCS: Fw 190 A-8 안톤' 모듈의 크레딧에 이름이 오르고, 작품이 모듈의 기본 제공 스킨으로 게임에 추가되는 것은 물론, 추후 출시될 'DCS: 영국 해협' 모듈의 카피를 무료 제공(다른 모듈을 대신 받는 건 불가능)받는 등의 혜택이 제공될 것입니다.
이 대회의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 이 페이지의 템플릿을 이용하여 스킨을 제작할 것
- 고증 스킨도, 가상 스킨도 괜찮으나, 현재 DCS 월드 내에 존재하는 국가와 관련된 스킨일 것
- 나치 독일의 스와스티카는 사용하지 말 것
텍스처는 '어도비 포토샵용 NVIDIA 텍스처 툴'을 사용해 밉 레벨을 가진 채로 저장되어야 하며(방법은 이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텍스처에 따라 다른 처리가 또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완성된 스킨은 포럼의 전용 토픽에 게재하시면 됩니다.
이번 대회는 2020년 2월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참가하시는 분들 모두 행운을 빕니다!
함께 계속되는 DCS: 슈퍼캐리어 모듈의 사전 구매!
아직 슈퍼 캐리어를 30%, 아니면 50% 할인받은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 사전 구매기간 동안 30% 할인
- 'DCS: F/A-18C 호넷' 모듈을 구매하셨을 경우 20% 추가 할인
현재 슈퍼캐리어 모듈은 DCS: F/A-18C 호넷 모듈과 함께 번들로 구매하실 수도 있으며, 저흰 현재 스팀에서도 슈퍼캐리어 모듈을 사전구매하실 수 있도록, 또 스팀에서 구매한 F/A-18C 모듈을 홈페이지(standalone)로 옮겨와(transfer)홈페이지에서 20%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밸브와 함께 작업중입니다.
DCS: 슈퍼캐리어 모듈의 사전 구매는 모듈의 얼리 액세스 출시 전까지 가능하며, 슈퍼캐리어 모듈은 2020년 1분기가 끝날 즈음 얼리 액세스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개발 보고 #12
P-47D-30
기체의 애니메이션, 텍스처, 비행 모델, 그리고 콤바이너 글래스 조준기(Combiner glass sight) 등과 관련된 작업을 거의 끝내가는 등, 저흰 현재 P-47D-30 모듈의 마무리 작업을 계속하는 중이며, 여러 상호작용적(Interactive)인 훈련 임무들 또한 제작하는 중입니다.
저희 맥주통이 영국 해협 맵을 날아다니는 사진을 공개하게 되어 저흰 정말 기쁩니다, P-47D-30의 완성도 조금씩 가까워져 가고 있네요!
↑ 사진은 클릭하시면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국 해협' 맵
현재 저희는 더 많은 구역을 더 자세히 만들고, 여러 랜드마크들을 추가하고, AI 기체의 택싱 및 착륙시의 행동을 수정하고, 맵의 몇몇 색들을 조정하는 등, 맵을 완성하기 위해 다양한 작업을 하고 있으며, 또 '체인 홈' 레이더 기지들의 위치를 파악하기 위한 연구 또한 진행했습니다.
이외에도 여러분들이 주신 피드백을 반영하여, 미 육군항공대 병력이 주둔했었던 잉글랜드 지역의 전방 착륙지점(ALG, Advanced Landing Ground)들을 맵 상에 추가할 예정입니다.
'F/A-18C 호넷' 모듈 관련 소식
현재 호넷 개발팀은 다음 버전에 적용하기 위해 현재 다음과 같은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 작업들이 다음 버전에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은 참고해 두시기 바랍니다(내부 테스트 결과에 따라 적용 여부가 크게 달라집니다).
- 레이더 유도 건사이트(Radar-directed gun sight)를 업데이트하여 훨씬 더 안정적이고 정확하게 만들었습니다, 거의 무슨 새 무기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말이지요! 조만간 이것과 관련된 영상을 게재할 예정입니다.
- AIM-9X와 JHMCS의 톤(tone)을 수정했습니다.
- CCIP 지점과 AUTO 지점, 그리고 벨로시티 벡터로 조준점을 강제이동 시킬 수 있게 하는 기능을 추가하는 등, 타게팅 포드의 포인팅 모드와 관련된 작업을 열심히 진행 중이며, 이를 통해 타게팅 포드를 이용한 타게팅이 크게 개선될 것입니다. (이 부분은 해석이 좀 힘듭니다, 원문을 확인하시는 게 좋습니다)
- HUD와 DDI에 나오던 미사일 Rmax를 수정했습니다.
- 타게팅 포드를 좌측 엔진 주변의 4번 무장 장착점(station 4 cheek station)에 탑재하는 기능을 호넷에 추가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먼저 새 3D 모델을 제작할 예정입니다(현 모델은 쿨링 인테이크가 잘못된 방향으로 나 있어 이게 불가능합니다).
- B-스윕 선을 수정했습니다.
- TWS 모드에 '플라이-아웃(Fly-out)' 부호(Symbol)를 추가했습니다.
- GPS 무기의 메뉴에서 가끔(potentially) 생기던 프리징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외에도 다른 여러 작업을 진행 중이며, 이것들은 다음 오픈 베타의 체인지로그에 올라올 것입니다.
다음 버전이 출시된 후에는 다다음 버전의 추가 콘텐츠 및 모듈 수정과 관련된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F-16C 바이퍼' 모듈 관련 소식
바이퍼 개발팀 또한 호넷 팀처럼 다음과 같은 여러 작업을 진행하는 중입니다. 다만 작업 중이긴 해도 작업들 모두가 다음 버전에 적용되지는 않을 수도 있다는 점은 명심해 두세요.
- 5단계 EEGS 상태의 레이더 유도 건사이트가 정말 훌륭한 테스트 결과를 냈습니다(working great internally). 건사이트는 매우 안정적이며, 정확도도 완전 저격무기 수준입니다. 이외에도 현재 도그파이트용 HUD의 업데이트 또한 진행하고 있습니다.
- 애프터버너의 효과를 크게 개선했습니다, 애프터버너답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말이죠!
- 현재 사용 가능한 자료를 기반으로 하여 기체의 연료 유량을 더 정확하게 수정했습니다.
- 고도 8천 피트 이하(MSL 기준)일 경우의 초음속 선회성능을 추가적으로 수정했습니다.
- 기체의 비행 모델과 비행 속도(Displayed speed)에 바람이 주는 영향을 더 정확히 반영하게 수정했습니다.
- INS와 정렬 시스템(Alignment system)에 업데이트를 여럿 적용했습니다.
- 네트워크 플레이(Network play)시의 PPLI 디스플레이를 수정했습니다.
- 사격시의 딜레이와 TD 박스 주변의 HUD 큐를 포함해 AIM-120의 여러가지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ILS에 디클러터(Declutter)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커맨드 스티어링 큐 로컬라이저(Command steering cue localizer)를 덜 민감하게 수정했습니다.
- AA 타칸의 에러를 수정했습니다.
- 링크 16 시스템에 더 많은 기능들을 추가했습니다.
- 커서 스위치를 눌러 AIM-9의 BORE와 SLAVE 모드를 서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외에도 다른 여러가지들 또한 작업하는 중이며, 이것들은 다음 버전의 체인지로그에 올라올 예정입니다.
새 도그파이트용 HUD가 완성된 뒤에는 5단계 EEGS의 편리함과 정확성을 보여주고, 도그파이트용 HUD의 설명 또한 해주는 동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며, 다음 버전이 출시된 뒤에는 다다음 버전에 적용할, 현재 예정되어 있는 바이퍼의 추가/변경사항과 관련된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2.5.6 버전의 현재 상황
DCS 월드의 2.5.6 업데이트와 관련해 얘기가 참 많았습니다(been a lot of buzz). 현재 2.5.6에 적용할 여러 추가 기능 및 수정과 관련해 작업을 진행중이나(in pipeline), 개발 중인 추가 기능과 수정 모두가 2.5.6이 출시되자마자 DCS 월드에 적용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DCS 월드 오픈 베타의 2.5.6 버전(first open beta version)의 현 출시 예정일은 2월 초반이며, 저흰 출시일이 가까워질수록 여러분께 2.5.6과 관련된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할 생각입니다.
라즈밤과 밀텍-5가 선보이는 DCS: Bo-105 모듈
다음 메시지는 라즈밤이 보낸 메시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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멋진 헬기인 Bo-105를 만들기 위해 라즈밤과 밀텍이 협력하게 된다는 것을 알리게 되어 저흰 정말 기쁩니다.
밀텍은 현재 전투에도, 공중곡예에도 쓸 수 있는 경량 다목적 헬리콥터이자 세계 최고의 헬리콥터 중 하나인 메서슈미츠-뵐코프-블롬의 Bo-105를 제작하는 중이며, Bo-105는 여태껏 멋진 작품들을 만들어왔던 밀텍을 사랑하시는 팬 여러분에게 있어 즐거움을 가져다주는 모듈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협력은 어떤 방식으로 진행될거냐고요? 기체의 모델과 텍스처 대부분은 이미 밀텍이 거의 다 완성해놓은 상태이며, 현재 밀텍은 Bo-105를 최고급 수준의 모듈로 만들기 위해 텍스처 개선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즈밤은 Bo-105 완성을 위해 여기에서 기체의 비행 모델 제작과 모듈의 코딩을 맡을 예정이죠.
저흰 밀텍을 도와 Bo-105를 제작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Bo-105가 빨리 완성됐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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늘 그랬듯, DCS 월드를 플레이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ED 팀 올림원문 - https://forums.eagle.ru/showpost.php?p=4193135&postcount=2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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