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해상 지속전 - 영국 해협(RB)예전 번역/워썬더 2019. 9. 28. 00:22
여러분을 색다른 해상전(공중 지속전과 많이 닮긴 했지만)을 체험할 수 있는, 해상 지속전 이벤트에 초대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9월 27일 오후 10시부터 9월 30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됩니다.
[지속전] 영국 해협(리얼리스틱 전투)
이벤트 종료 시간은 변경될수도 있으며, 보상과 리스폰 비용 또한 이벤트 도중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해상 지속전은 전투의 주 목표들 중 하나인 항구들을 중심으로 전투가 진행되는 모드로, 팀들은 항구를 점령하고 방어하거나, 다른 임무들을 수행하여 점수를 얻을 수 있으며, 이런 방법으로 총 15만점을 먼저 모으는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이벤트 참가에 필요한 장비 - 3.7~4.7BR의 함선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비 - 1.0BR~5.7BR의 함선 및 비행기
리스폰 횟수는 무제한이며, 같은 장비로 여러번 리스폰 할수도 있으나, 한번 리스폰할때마다 장비의 수리비에 맞춰 실버 라이온이 사용될 것입니다. 공중 장비(비행기)로 스폰하려면 기체의 종류와 탑재한 추가무장에 따라 정해진 양의 스폰 포인트(SP)가 사용되며, BR 4.3 이상의 해상 장비로 스폰할 경우에도 BR에 따라 일정량의 SP가 사용될 것입니다.
저번 이벤트에서 여러 건의와 피드백을 보내주셨던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표합니다.
이번 회차에선 이런 점들이 달라졌습니다 :
- 게임 모드가 아케이드에서 리얼리스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함선은 항구에서 수리와 재무장을 할 수 있으며, 비행기는 아군 비행장에서만 수리와 재무장을 할 수 있습니다.
- 비행정과 수상기가 항구에서 수리와 재무장하는 기능은 아직 개발중이며, 현재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전투기들의 스폰 비용은 줄어들었으며, 폭격기들의 스폰 비용은 늘어났습니다. 추가무장을 탑재한 전투기들의 스폰 비용 또한 폭격기들과 같은 수준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항구 점령에 추가했습니다 : 적군이 항구를 점령하기 시작할 경우, 해당 항구에 있던 리스폰 지점은 사라지게 되며, 적이 항구를 점령하느냐, 하지 못하느냐에 따라 아래의 단계로 넘어갈 것입니다.
- 만약 적군이 항구를 점령할 경우, 일정한 시간이 지난 뒤에 적 리스폰 포인트가 해당 위치에 생길 것입니다.
- 만약 적군이 항구를 점령하지 못했고, 항구가 일정 시간동안 계속 중립 상태였다면, 점령이 시작되기 전 항구를 소유하고 있었던 팀의 리스폰 지점이 해당 위치에 생길 것입니다.
- 적의 항구를 점령할 동안에도 적의 리스폰 지점이 사라지지 않아, 계속 적이 해당 항구에서 리스폰하던 오류를 고쳤습니다.
- 적의 항구를 점령해도 리스폰 지점이 생성되지 않거나, 생성되고 조금 지나 사라지던 오류를 고쳤습니다.
- 적군/아군 수송선단 근처에 생기던 비행기용 리스폰 지점을 없앴습니다.
- 맵의 끝자락에 있던 리스폰 지점을 대체(Replace)하여, 수송선단 근처에 생기는 리스폰 지점과 겹치지 않도록 고쳤습니다.
- 수송선단이 길을 따라가는 것을 고쳐, 스폰하자마자 이상한 기동을 하지 않도록 고쳤습니다.
- 구축함, 통통배, 순양함이 항구에서 스폰하는 것을 변경하여, 통통배와 구축함은 항구의 끝자락에서, 순양함은 항구 안쪽에서 리스폰하도록 만들었습니다.
- 지속전 맵인 '영국 해협(해상전용)'에 공중전의 '전선(Front line)', '지상 전투(Ground battles)'등, 기존 공중 지속전에 존재하던 시나리오를 모두 적용시켰습니다(지상 수송대는 제외).
- 지속전 맵인 '영국 해협(해상전용)'에, 적의 항구를 점령할 경우 항구가 위치한 구역(Square)또한 점령된 것으로 취급되어, 전선 또한 이에 맞춰 바뀌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해상 지속전 시나리오들 (맵이 아닙니다)
해상 지속전 시나리오 - 수송선단
맵 끝에서 수송선단들이 등장하여, 수송선단이 소속된 팀의 항구로 향할 것입니다. 수송선단이 소속된 팀은 수송선단이 살아있는 동안 수송선단 주변에서 스폰할 수 있게 될 것이며, 적팀 또한 수송선단에서 거리를 두고 스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수송선단의 크기는 게임 내의 플레이어 수와 수송선단이 향하는 항구의 크기에 따라 달라지게 될 것입니다.
가이좆이 정작 중요한걸 빼트렸는데 당연하게도 적팀은 수송선단을 파괴하면 될거고, 수송선단 팀은 적이 못 부수도록 지키면 될 겁니다. 적어도 수송선단을 어떻게 해야하는진 알려줘야할거 아니야 새끼들아!
해상 지속전 시나리오 - 항구 공격
각 팀은 게임이 시작될 때마다 항구 3개를 가지고 있을 것이며, 여러 AI 함선들이 이 항구들을 지키고 있을 것입니다. 항구를 점령하라는 임무가 따로 생기지는 않으며, 여러분은 게임이 시작한 직후에도 이 항구들을 점령할 수 있을 것입니다.
수송선단들이 항구에 닿으면, 해당 항구의 AI 함선들은 대체로(Very likely)적 항구 중 하나를 공격하려 할 것이며, 여러분은 이 AI 함선들이 항구를 점령할 수 있도록 도우면 추가 점수를 받게 될 것입니다.
해상 지속전 시나리오 - 뇌격기
만약 수송선단이 맵 상에 살아있을 경우, 이 수송선단을 파괴하려는 뇌격기 편대가 적 팀으로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그냥 목표물만 수송선단인, 공중 지속전의 폭격기들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만약 피드백과 건의가 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원문에 들어가, 댓글로 적어주세요!
원문 - https://warthunder.com/en/news/6401-event-naval-enduring-confrontation-la-manche-rb-en
반응형'예전 번역 > 워썬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작전명 '조선소' : H-34와 휠윈드 P.9 (0) 2019.10.01 작전명 "조선소" : VT1-2 - 도펠러호어-카즈맛판처 (0) 2019.09.28 작전명 "조선소" : MBK-161 (1943) - 연안 전함 (0) 2019.09.27 위험 : 크레인 작업중! 접근 금지! (0) 2019.09.26 [뉴스] 폭격기 수리비 및 폭격시 보상 조정 (0) 2019.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