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해상 지속전 - 뉴기니예전 번역/워썬더 2019. 11. 22. 23:55
여러분을 색다른 해상전을 체험할 수 있는, 해상 무제한 지속작전 이벤트에 초대합니다! 이번 이벤트의 전장은 태평양의 뉴 기니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5일 오후 4까지 진행됩니다.
[지속전] 사이판(리얼리스틱 전투)
이벤트 종료 시간은 변경될수도 있으며, 보상과 리스폰 비용 또한 이벤트 도중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해상 지속전은 전투의 주 목표들 중 하나인 항구들을 중심으로 전투가 진행되는 모드로, 팀들은 항구를 점령하고 방어하거나, 다른 임무들을 수행하여 점수를 얻을 수 있으며, 이런 방법으로 총 15만점을 먼저 모으는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이벤트 참가에 필요한 장비 - 3.7~4.7BR의 함선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비 - 1.0BR~5.7BR의 함선 및 비행기
리스폰 횟수는 무제한이며, 같은 장비로 여러번 리스폰 할수도 있으나, 한번 리스폰할때마다 장비의 수리비에 맞춰 실버 라이온이 사용될 것입니다. 공중 장비(비행기)로 스폰하려면 기체의 종류와 탑재한 추가무장에 따라 정해진 양의 스폰 포인트(SP)가 사용되며, BR 4.3 이상의 해상 장비로 스폰할 경우에도 BR에 따라 일정량의 SP가 사용될 것입니다.
이번엔 이런 점들이 달라졌습니다 :
- 항구를 방어하는 해안포들의 모델링이 달라졌습니다.
- 이제 비행정/수상기들이 아군 항구에 착륙해 수리/재무장을 할 수 있습니다.
- 해안포들의 수리 알고리즘이 고쳐졌습니다. 이제 해안포들은 정상적으로 수리될 것입니다.
- 플레이어들이 항공기 스폰에 필요한 양의 스폰 포인트를 모을 수 있도록, 항공기용 임무들은 조금 나중에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 항구를 어느 팀도 완전히 점령하지 못한 상태에서 항구가 중립 상태로 돌아갈 경우, 이제 어느 팀도 항구에서 스폰할 수 없습니다.
해상 지속전 시나리오들 (전투 도중 등장하는 것으로, 맵이 아닙니다)
해상 지속전 시나리오 - 수송선단
맵 끝에서 수송선단들이 등장하여, 수송선단이 소속된 팀의 항구로 향할 것입니다. 수송선단이 소속된 팀은 수송선단이 살아있는 동안 수송선단 주변에서 스폰할 수 있게 될 것이며, 적팀 또한 수송선단에서 거리를 두고 스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수송선단의 크기는 게임 내의 플레이어 수와 수송선단이 향하는 항구의 크기에 따라 달라지게 될 것입니다.
가이좆이 정작 중요한걸 빼트렸는데 당연하게도 적팀은 수송선단을 파괴하면 될거고, 수송선단 팀은 적이 못 부수도록 지키면 될 겁니다. 적어도 수송선단을 어떻게 해야하는진 알려줘야할거 아니야 새끼들아!
해상 지속전 시나리오 - 항구 공격
각 팀은 게임이 시작될 때마다 항구 3개를 가지고 있을 것이며, 여러 AI 함선들이 이 항구들을 지키고 있을 것입니다. 항구를 점령하라는 임무가 따로 생기지는 않으며, 여러분은 게임이 시작한 직후에도 이 항구들을 점령할 수 있을 것입니다.
수송선단들이 항구에 닿으면, 해당 항구의 AI 함선들은 대체로(Very likely)적 항구 중 하나를 공격하려 할 것이며, 여러분은 이 AI 함선들이 항구를 점령할 수 있도록 도우면 추가 점수를 받게 될 것입니다.
해상 지속전 시나리오 - 뇌격기
만약 수송선단이 맵 상에 존재할 경우, 뇌격기들이 수송선단이 속한 팀의 적으로 나타나, 이 수송선단을 파괴하려 할 것입니다. 그냥 목표물만 수송선단인, 공중 지속전의 폭격기들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반응형'예전 번역 > 워썬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중] HMAS 토브룩 : 전진하라, 오스트레일리아여! (0) 2019.11.30 [개발중] J6B 야크트팔켄 II : 북쪽의 매 (0) 2019.11.29 [뉴스] EAC가 워썬더에도 적용됩니다! (2) 2019.11.20 [뉴스] 폴란드 재독립 101주년 (0) 2019.11.12 [데칼!] 멋진 새 고증-데칼들! (11월 7일 ~ 11월 28일) (0) 2019.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