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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진에게 전달된 제안들 - 2018년 9월자 (전차)예전 번역/워썬더 2019. 2. 14. 23:06반응형
항공기 - https://drumhoher.tistory.com/2?category=817787
영국 지상군 트리 속의 영연방 트리 - https://drumhoher.tistory.com/4?category=817787
스웨덴/네덜란드 공군 트리 - https://drumhoher.tistory.com/70?category=817787
저번편처럼 같이 원 제안서에 들어가면 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햄버걸
T77 MGMC(Multiple Gun Motor Carrier)
T77 MGMC는 T24 경전차(M24 '채피' 경전차가 M24로 명명되기 전에 시제기들에게 붙인 이름)에다가 6정의 0.50cal 기관총을 대공용으로서 박아넣은 물건으로, 왼쪽/오른쪽으로 치우친 2정의 기관총은 각각 1100발, 안쪽에 위치한 4정의 기관총은 각각 900발, 총 2000발이 탑재된 12.7mm 기관총 6정을 탑재할 수 있었던 대공전차입니다. 채피 기반이라 차체에 7.62mm 기관총 탑재가 가능하지만 워썬더라 구현이 안될겁니다.
T77E1형은 사수석 위쪽에 유리 돔이 생겼고, 목표 선택기가 탑재된 사격통제체계와 벡터식 컴퓨터 조준기가 탑재된 것이 차이입니다.
M19와 비슷하게 두명의 사수가 왼쪽/오른쪽 각각 3정의 기관총을 담당했고, 기관총들은 +85에서 -10도까지 올리거나 내릴 수 있었으며 포탑 선회/포 각도 조절 속도는 최소 65도/s라고 전해져 내려옵니다.
기동성능은 채피 기반인걸 생각하면 괜찮은 수준일 것 같습니다.
제 생각엔 이거 추가가 안 될거같아요.
115명이 이걸 프리미엄으로 내는데 동의했습니다.
M1128 MGS
2007년 미국에 도입, 승무원 3인.
무게 18.7톤, 차체 길이 7m, 높이 2.9m, 폭 2.7m.
M68A2 105mm 강선포(활강포로 착가햇쏀요;; wqdsaxz님 캄솨합니다) 및 2정에 기관총(각각 12.7mm/7.62mm)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강선포는 분당 6발, 부각은 -10에서 +18도, 포탑에 달렸읍니다.
주포의 탄은 총 18발(자동장전!)을 적재할 수 있으며 핍티갤은 400, 서티갤은 3,400발을 적재할 수 있음니다.
엔진은 캐터필러 3126 디젤엔진으로 350의 HP(마력)을 내며, 도로에서 최대 100km/h를 낼 수 있습니다. 최대 이동 거리는 530km.
기동성 - 기울기 60%인 지형과 Side slope? 30%인 지형을 올라갈 수 있으며, 0.6m 높이의 수직면, 2m의 참호, 1.2m의 물가를 넘어갈 수 있습니다.
MGS만의 특별한 능력!
모든 NATO탄(105mm 탄종만)을 발사할 수 있으며, 처음 8발은 자동으로 장전되고 10발은 추가로 수동장전할 수 있습니다.
무슨 탄종에 맞든 방호할 수 있는 Spall Liner(파편보호대)가 탑재되었으며, 추가로 전방에 연막 수류탄 발사기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장갑은 12.7mm 방호에서, 추가로 설치될 수 있는 장갑을 설치하면 14.5mm에서 RPG-7의 관통까지 막아낼 수 있습니다.
총 212명이 동의한 차량.
소세지
SK-105 '퀴라시어'
(사실 오스트리아제)
도입시기 - 1971(프로토타입은 67)
승무원 - 3인
무게와 형상
무게 17.7t, (주포가 12시 방향일 때)전차 길이 7.77m, 순 차체길이 5.58m, 폭 2.5m,
높이(+전차장 큐폴라) - 2.53m (없을 시 2.35m)
무장
주포 - 105mm 강선포 (M-57 D형 1504) - 반자동 장전기로 분당 12발 사격 가능!!!
기관총 - 1~2개의 7.62mm 기관총
부각 - -8~+12도
포탑 달림
탄약 적재량
주포 - 43발
기관총 - 정당 1000발
기동성
엔진 - 슈타이어 7FA 디젤 엔진 (수랭식, 실린더 6개, 직접분사 + 배출가스-터보차저 기능이 있는 4행정 디젤 엔진)
엔진 마력 - 320 hp (235 kW)
토크 - 1100 Nm
도로에서의 최대속도: 70 km/h
최대 운용거리 - 520 km
현가장치 구조 - 5개의 로드 휠
3개의 보조 롤
토션 바 사용
1/5번 로드 휠은 유압식 충격흡수장치를 사용함
궤도
디엘-224A (폭 0.38m)
limb 78개
기동성
기울기 75%
경사?? 40%
0.8 m 높이의 계단
2.4 m 폭의 참호
1 m 도하 가능
을 넘어갈 수 잇슴니다
장갑
전방 20mm. 포탑 전방 40mm.
탄약
HEAT - OCC-105-F1 - 90도에서 380mm 관통
APFSDS - OFL-105-G1: 포구속도 -1475 m/s 60도에서 345mm 관통
↑ 포탑에 대한 추가 정보. 105-57이 있는 G1만 해당
319명이 이 전차의 추가에 동의했습니다.
야크트티거 8.8cm
(야크트티거)
+
(8.8cm PaK 43)
=
8.8cm 버전!
설명이 댓을겁니다. 총 143명이 이 전차의 추가에 동의햇슴니다.
원 제안서 - https://forum.warthunder.com/index.php?/topic/339843-jagdtiger-88cm/
쏘련
IS-2M (100mm D-10T 주포 탑재형)
IS-2M(IS-2 1944년형의 개량판)의 122mm D-25T 대신 100mm D-10T를 탑재한 버전입니다.
100mm탄 최대 35발을 적재할 수 있었으며, 기존의 IS 전차에 비해 전차전에 더 적합했습니다.
몇몇 전차가 이렇게 개량되었으며(제안자 말로는 총 3대)현재 한대가 저렇게 키예프 2차대전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는 등, 실제로 제작된 차량입니다.
제안자 말로는 그냥 IS-2M은 IS-2 1944년형이랑 얼마 다르지도 않고 사실 더 약하지만, 이 IS-2M은 장갑이 좀 더 약해지긴 했어도 강력한 D-10T 주포가 탑재되었으니 오히려 이 전차를 추가하는게 나을거라고 하네요.
109명이 BR 6.7에 넣자는데 동의했습니다.
원 제안서 - https://forum.warthunder.com/index.php?/topic/396802-is-2m-with-100mm-d-10t-cannon/
ISU-152-2 (BI-10 탑재형)
ISU-152에다가 152.4mm BL-10포를 탑재한 개량형.
연사력은 분당 3발이고, 최대 21발의 포탄(장약/작약이 분리된 형태였습니다)을 적재할 수 있었습니다.
BL-10은 최대 2000m에서까지 90도의 203mm RHA 철판을 관통할 수 있었으며, 30도 각도의 150mm 철판 또한 관통할 수 있었습니다(거리는 불명입니다)
BL-10이 사용하는 철갑탄의 무게는 48.78kg, 포구속도는 850m/s였습니다.
실제로 도입되지는 않았지만 저렇게 사진으로 남아있는것처럼 실제 차량이 만들어졌었습니다. 얼마나 동의했는지는 제안자가 투표를 안 붙여서 저도 잘 모르겠네요.
원 제안서 - https://forum.warthunder.com/index.php?/topic/262873-isu-152-2-bl-10/ (들어가시면 주포 실험 이후 BL-10 주포에 관통된 철판들의 사진이 있습니다!)
영 국
(영국 트리 안에 들어있는) 영연방 트리
(1티어에 넣자는 물건들. 왼쪽부터 2파운더 대전차포, 캐리어, 순항전차 램 Mk 1, 순항전차 센티넬 AC 1)
이건 다른 글로 뺐습니다.
원 제안서 - https://forum.warthunder.com/index.php?/topic/216940-tanks-commonwealth-branch-in-british-tech-tree/
FV101 '스콜피온' 장갑차 (90mm 주포 탑재형)
영국산 정찰/경전차.
1972년에 도입(위의 스콜피온 90이 아닌 76mm 탑재형), 3인의 승무원이 탑승함.
무게 8.9 t, 접지압 5.12 psi, 전차 길이(주포도 포함해서) 15.72 ft, 전차 폭 7.35 ft, 전차 높이 6.89 ft, 전차 차체와 지상간의 거리 14 in(현가장치는 제외한 Ground Clearance를 말함)
190마력을 내는 가솔린 엔진을 사용하며, 최대 운용거리는 650 km. 도로 위에서의 속도는 80 km/h, 도하속도는 4 km/h, 프로펠러 탑재시 6 km/h. 3.51 ft 깊이의 물을 도하할 수 있으며, 부유 스크린 장착시 수륙양용 상태가 됨.
최대 장갑은 14.5mm 탄을 방호할 수 있는 포탑 전면의 장갑이며, 터렛 양쪽에 4발의 연막탄 발사기가 장착됨.
이 스콜피온은 76mm L23A1 대신 90mm 코커릴 Mk 3 장신포를 장착한 덕에, L23A1을 탑재한 기존의 스콜피온보다 더 두꺼운 장갑을 관통할 수 있습니다.
이 주포가 사용하는 탄들의 관통력 등을 알아보시려면 위 표를 참조하시면 될것같네요.
스콜피온 90은 총 199명이 워썬더 추가에 동의했습니다.
원 제안서 - https://forum.warthunder.com/index.php?/topic/387035-fv101-scorpion-90-90mm/
니뽄
74식의 개량형들
↑ 74식들의 차이점
탄의 관통력은 91/93식 HEAT-MP/APFSDS 두개만 나와 있었습니다.
기타 성능들은 워썬더 내의 74식과 비슷한 모양.
91식 HEAT-MP(다용도)탄
포탄 길이 - 957 mm
포탄 구경 - 104.9 mm
무게 - 21.1 kg
93식 APFSDS
- 포탄 길이 - 983 mm
- 탄심 길이 - 485 mm
- 이탈피 구경 - 104.9 mm
- 탄심 구경 - 21.6 mm
- 무게 - 17.7 kg
- 탄심 무게 - 3.4 kg
- 장약 무게 - 6.2 kg
기본형, B/E/F/G형을 추가하자는 제안이 45표로 제일 많았습니다. (+ G형은 이미 작업중)
다른 알고싶으신 점은 https://forum.warthunder.com/index.php?/topic/419300-separate-models-of-type-74/ 에서 자세히 알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여기에 얼마 있는게 없는지 제가 못찾는건지 얼마 보이지가 않네요.
16식 기동전투차량(Mobile Combat Vehicle)
주포
재팬스틸웍스 105mm L/52 활강포
・77식 공포탄
・93식 날개분리안정철갑탄
・91식 다용도 대전차고폭탄
・00식 연습탄
・75식 접착유탄
・M735 날개분리안정철갑탄
동축기관총
7.62mm 74식 (B) 기관총
대공기관총
12.7mm 중기관총
연막탄 발사기
76mm 연막탄 발사기 - V
속도
100km/h
방호
모듈 장갑이 장착됨 (또는 공간장갑?)
칼 구스타프 무반동포 수준을 막아낼 것으로 추정됨(2009년 방호력 시험 테스트에서 사용됨)
추가장갑
1형, 2형, 그리고 3형이 있음.
1형/2형은 같은 재료이나 3형은 다른 재료를 사용.
엔진의 힘
570 HP
포탑 회전속도
30°/s 이상
승무원
4
차량 길이 (포를 포함할 수도 있음)
8,450 mm
차량 폭
2,980 mm
차량 높이
2,870 mm
포탑 길이
7,610 mm
포탑 폭
2,400 mm
포탑 높이
1,610 mm
포탑에 탑승하는 승무원 수
3 (지휘관, 포수, 장전수)
차체 길이
7,550 mm
차체 폭
7,980 mm
차체 높이
1,750 mm
차체에 탑승하는 승무원 수
1 (조종수)
차량 자체 중량
25 t (1형, 2형 추가장갑 포함)
최대 중량
26 t
1형(가장 위) 추가장갑은 볼트와 함께 포탑/차체 측면과 포탑 상면에 장착,
2형 추가장갑은 볼트와 함께 포탑과 차체 측면에 장착,
3형 추가장갑은 1형과 똑같은 곳에 장착.
1형/2형은 위치만 다른 같은 장갑(공간장갑)이고, 3형은 복합장갑으로 추정(추정만)된다고 하네요.
https://forum.warthunder.com/index.php?/topic/415997-type-16-mcv-prototype-production/ 를 참고하면 더 많은 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89명이 프로토타입/양산형 모두 추가에 동의했습니다. 서로 별 차이는 없습니다.
프랑스
AMX-56 르클레르 Ares / 르클레르 BAYARD 시제기들
↑ BAYARD 시제기
↑ Ares 시제기
선-는
승무원
3명
전투용 장비/탄약 등 탑재시 무게
ARES 시제기 - 54.5톤 BAYARD 시제기 - 56.5톤 이상
MLC 등급
MLC 62등급 이상을 견딜 수 있는 곳에서만 기동 가능
기록된 엔진 마력
1,500 HP
추중비
톤당 26.5마력보다 높음
차량 길이
(추가 연료통 없이 차체만) 6.68m
차량 폭
(측면 방호기능 추가시) 3.71m
차량 높이
(Roof Turret 장착시) 2.53m
엔진
바르질라 SACM V8X 디젤 하이퍼바 엔진
또는 터보 디젤 MTU 883 V12 엔진
변속기
전진시 5단계, 후진시 2단계인 SESM ESM 500 자동변속기
또는 전진시 5단계 후진시 3단계인 RNK HSWL 295 TM 자동변속기 최고속도 도로에서 72 km/h, 비포장도로에서 55 km/h, 후진시 38 km/h
가속도
6초보다 빨리 32 km/h에 도달할 수 있음.
연료적재량
기본 1,300리터, 사출가능한 추가 연료통 탑재시 1,700리터
재급유 시간
8분
최대 기동가능 거리
추가 연료 탑재시 550 km
기동성
수직 장애물 - 전진시 1.10m, 후진시 0.60m를 넘어갈 수 있음
도랑 - 최대 3m의 도랑까지 넘어갈 수 있음
준비 없이 1m, 준비시 1.9m를 도하할 수 있음
현가장치 구조
수/공압 충격흡수장치를 장비한 현가장치
GAP
차량에 통합된 TURBOMECA 가스터빈 엔진 또는 외부의 디젤 엔진 사용 가능
무장
120mm 52구경장, NATO 표준, 안정기 탑재 활강포
포탑에 주포를 위한 완전자동장전기 존재(분당 12발 사격)
포구속도 1,790m/s (화살 모양 탄)
탄약 적재량
120mm 탄 40발(22발은 자동 장전기에 장전됨), .50cal 950발
방호 기능
GALIX 전투차량 방호시스템(2x9개의 연막탄 등을 사격 가능)
장갑
보편적 다용도-모듈 실드(???)
Scoring(???)
전기식 모터 사용
에어컨
터렛의 전기식, 또는 차체의 유압식 에어컨
라디오 재머에서 방호되는 2개의 라디오
지휘 보조 기능
SIT ICON 또는 FINDERS / LBMS
네비게이션
내부의 네비게이션 관측
열상카메라, 레이저 거리측정기, 등등 머가 많읍니다 ^오^
ARES와 BAYARD의 차이점
제작된 시간대 - Ares는 1987년, BAYARD는 88년입니다!
장갑 - Ares와는 달리 BAYARD는 복합장갑, ERA, 티타늄 주입 등 여러 개량을 통해 더 나은 장갑을 갖추고 있습니다!
나머지는 저도 잘 모르겟슴니다.
총 402명이 동의한 물건입니다.
AMX-10RC
이미 만들어졌습니다!
추가로 서방 연합군 트리, 장갑차 트리(전체 국가에 추가!)는 이후 화란, 서웨덴, (영국속의) 영연방 지상군 트리와 함께 소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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