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발중] 레닌그라드 : 잿더미로부터예전 번역/워썬더 2019. 2. 23. 18:35
레닌그라드는 1930년대 소련의 발트 함대를 위해 3척이 건조되었던 레닌그라드급 구축함의 초도함으로, 몇몇 분들은 같은 함급인 모스크바를 타면서 이미 레닌그라드급에 익숙해지신 분도 있을 것입니다.
레닌그라드는 현재 진행중인 해군 마라톤 이벤트의 보상으로서 주어질 예정이며, 모든 분들이 획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요약하자면 : 레닌그라드급 구축함의 초도함으로, 워썬더엔 더 나아진 대공 능력을 갖춘 전쟁 후반 개수형이 등장할 것입니다.
ㅡㅡㅡ
레닌그라드의 역사
레닌그라드급 구축함은 소련이 러시아 혁명과 적백내전 이후 처음으로 설계하고 건조한 첫 대형 군함으로, 프랑스제 보클랭급 구축함에 영향을 받아 만들어졌으며, 소련 조선소들이 직접 설계했는데, 레닌그라드급, 즉 프로젝트 1은 당시 소련 해군이 운용하고 있던 그 어떤 구축함이든 뛰어넘는 수준의 함선이 될 거라 예상됐었습니다.
프로젝트 1의 건조는 1930년 2월 승인되어, 1932년 첫 함선이 건조되기 시작했는데, 초도함인 레닌그라드는 1932년 11월 건조가 시작되어 1년간 건조된 뒤 다음 해 바로 완성되었는데, 레닌그라드는 해상 시험에서 원래 설계보다 더 높은 최고속도를 내면서, 기존의 예상을 뛰어넘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해상 시험 도중 여러 문제가 밝혀지면서 이를 해결하기 위해 건선거에서 개량을 받게 되는 바람에, 실 취역은 조금 미뤄졌습니다.
레닌그라드는 1936년 12월 마침내 소련 해군에 취역하여 발트 함대에서 운용되기 시작했는데, 독일이 침공하고 대조국전쟁이 시작되자 레닌그라드는 기뢰부설함 호위를 맡다 나중엔 직접 기뢰를 부설하는 등의 임무를 맡았으며, 보통 크론슈타트 섬과 레닌그라드 시 주변에서 활동했었는데, 1944년 레닌그라드의 포위가 풀리기 전까지 보통 레닌그라드 주변에 주둔한 독일군을 포격하거나 소련군을 엄호하기도 했습니다.
레닌그라드는 2차대전 이후에도 발트 함대에서 계속 운용되었으며, 1950년 초반 대규모 개수를 받기도 했으나, 개수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표적선으로 전환되어 1960년대 초반까지 표적선으로 쓰였는데, 레닌그라드는 1963년 5월, 대함미사일의 표적으로 쓰여, 결국 침몰하면서 함생을 끝내게 됩니다.
ㅡㅡㅡ
레닌그라드가 여러분을 위한 이번 해군 마라톤 이벤트의 주요 보상 중 하나로서 워썬더에 추가됩니다.
레닌그라드는 자매함인 모스크바와 닮은 점이 많은 함선이긴 하지만 레닌그라드는 모스크바에 비해 더 나은 대공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또 프리미엄 함선인 덕에 플레이어 여러분이 소련 해군 트리의 더 높은 랭크에 더 빨리 도달할 수 있게 해줍니다.
레닌그라드는 게임 상에 존재하는 모스크바와 똑같이 130mm B-13 함포 5문을 탑재하고 있는데, 이 함포들은 적 함선들에게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함포들이 탑재된 함포탑이 매우 느리게 선회하는 탓에 갑자기 등장하는 적 함선에게 재빨리 대처하기엔 어렵습니다.
그래도 레닌그라드를 모시는 플레이어분들은 함선의 4연장 533mm 어뢰 발사기 2개를 쏨으로서 이런 복잡한 근접전 상황을 해결해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레닌그라드는 모스크바와는 달리 더 강력한 부무장과 대공화기를 갖추고 있는데, 레닌그라드는 대공포탄을 쏠 수 있는 76mm 34K 포를 2연장 포탑 1개와 1정씩 따로 되어 있는 포탑 2개를 합쳐 총 4정을 갖춘데다 37mm 70-K 포 6정과 12.7mm DshK 중기관총 4정 또한 탑재한 덕에, 레닌그라드는 공격해오는 적의 항공기와 소형선들을 더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런 만큼 레닌그라드의 함장분들은 적의 항공기와 소형선에 신경쓰는 대신 다른 큰 대형선들과 싸우는 데 집중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항공기와 소형선 같은 것들은 함선의 포수들이 맡을테니까요.
자매함인 모스크바처럼 레닌그라드의 장갑도 주포의 승무원을 보호하는 주포 포방패가 함선의 주요 장갑일 정도로 상당히 얇은 편입니다. 다만 레닌그라드는 속도를 이용해 적탄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데, 레닌그라드의 최대속도는 43노트(80 km/h)로 레닌그라드는 날카로운 회피기동을 통해 적탄을 피할 수 있습니다.
레닌그라드급은 현재 진행중인 해군 마라톤 이벤트의 보상으로서 주어질 예정입니다. 이번 이벤트엔 레닌그라드 말고도 다양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으니 꼭 참가해보시기 바라며, 그럼 행운을 빕니다, 함장 여러분!
원문 - https://warthunder.com/en/news/6041-development-leningrad-from-the-ashes-en
반응형'예전 번역 > 워썬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ㅈ] SM.92 : 두번째 꼬리날개를 위한 두번째 기회 (0) 2019.02.26 [개발중] USS 소머즈 (DD-381) - 숫자의 힘 (0) 2019.02.26 [개발중] 새로운 전장 : 알래스카 (0) 2019.02.23 [개발중] MiG-19S : 아름다운 성능 (0) 2019.02.22 [개발중] PBM-3 마리너 : 하늘 속의 눈 (0) 2019.02.21